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기아車, 스포티지 로드쇼로 박람회 성공 기원

최종수정 2007.12.23 22:17 기사입력 2007.12.23 22:17

댓글쓰기

기아자동차가 2012년 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스포티지 로드쇼를 개최했다.

기아차는 지난 22일과 23일 양일에 걸쳐 기아차 홈페이지의 '스포티지와 함께하는 여수 테마여행'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10가족을 선정, 총 40여명에게 여수 주요지역을 여행하는 기회를 제공했다.

'여수세계박람회 성공 기원 스포티지 로드쇼'로 명명된 이번 행사에는 총 13대의 스포티지가 투입됐으며, 각각의 스포티지에는 '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합니다'라는 문구가 적혀져 이 지역 시민들에게 2012년 여수엑스포를 홍보했다.
 
특히 스포티지에는 실시간 교통정보는 물론 주변의 여행정보, 추천 맛집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액츄얼 DMB 내비게이션을 장착해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이 신상품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가 됐다.
 
이번 행사는 광주를 출발해 여수 오동도와 돌산도 일대 관광을 마친 후 이곳에서 1박을 한 뒤 23일에는 남해의 빼어난 일출 광경이 펼쳐지는 향일암을 찾는 등 여수의 수려한 경관을 두루 감상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행사에 참석한 김광철씨는 "2012년 세계적인 박람회 개최를 앞두고 있는 여수의 아름다운 모습을 미리 둘러볼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특히 평소 관심이 높았던 스포티지를 운전하며 가족들과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어 매우 즐거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아쿠아리움에서 내년 2월까지 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이색 수중쇼를 진행하고 있다.

기아차의 한 관계자는 "2012년 여수엑스포 유치를 기념하고 이 기쁨을 모든 국민들과 함께하고자 이번 여수엑스포 마케팅을 준비했다"며 "이번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기아차 최초로 탑재한 액츄얼 DMB 내비게이션의 뛰어난 성능과 함께 여수의 아름다운 자연을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우경희 기자 khwoo@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