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KT, '소비자불만 자율관리' 인증

최종수정 2007.12.23 10:45 기사입력 2007.12.23 10:43

댓글쓰기

SK텔레콤은 지난 3월 도입한 소비자 불만자율관리(CCMS) 프로그램이 공정개래위원회로부터 통신업계 최초로 인증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CCMS는 기업이 소비자 불만 사항을 예방하고, 불만이 제기되면 신속하게 처리해 기업과 소비자 간 문제를 자율적으로 해결하는 시스템을 말한다. 

CCMS를 도입한 기업은 기업 소비자 전문가 협회(OCAP) 평가를 거쳐 공정위의 최종 인증 심사를 받게된다. 

지금까지 CCMS 인증을 받은 기업은 교보생명 외 8개 기업이었으며 이번 심사에서 SK텔레콤 외 6개 기업이 인증을 받아 전체 인증을 받은 기업은 16곳으로 늘어났다.

SK텔레콤은 "고객 지향적인 경영과 고객의 가치를 높이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채명석 기자 oricms@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