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티맥스소프트, 신입사원 가족에게 감사 선물 전달

최종수정 2007.12.20 16:05 기사입력 2007.12.20 16:04

댓글쓰기

티맥스소프트(대표 김병국)는 20일 연말연시를 맞아 내년 상반기 입사 예정인 240명의 신입사원들과 그 가족들에게 '합격축하 및 감사 선물'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티맥스소프트가 내년 상반기에 자사에 입사하는 신입사원들에게 축하의 마음을 담아 연말연시를 보낼 크리스마스 트리와 케이크를 각 가정에 보내고, 특히 부모님들께 감사의 편지를 보내는 이벤트이다.

'부모님께 드리는 편지'에는 훌륭한 인재로 길러주신 데 대해 김병국 대표이사가 직접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티맥스소프트의 비전과 함께 앞으로 회사가 자녀들의 든든한 후원자가 돼 세계 최고의 인재가 되도록 지원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는 것이 티맥스측 설명이다.

또한 티맥스는 이들 신입사원들이 가족과 함께 합격축하 파티를 하는 모습을 UCC로 담아 제출하면 이 가운데 우수한 작품을 선정해 별도의 포상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김병국 사장은 "무한경쟁의 시대에서 우수한 인재만큼 중요한 것이 없다는 회사의 경영철학과 직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감성경영의 의지가 함축된 이벤트"라며 "젊고 유능한 인재들이 개인의 비전을 실현하고 회사와 함께 자신의 꿈을 이루는 즐거운 일터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이연호 기자 dew9012@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