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윌패스, SRS 영재스쿨 인수..오프라인 시장 진출

최종수정 2007.12.20 10:30 기사입력 2007.12.20 10:29

댓글쓰기

온라인 교육기업 아윌패스(대표 김영기)가 오프라인 교육시장에 진출하며 야심찬 행보를 보이고 있다.
 
20일 아윌패스에 따르면 최근 이 회사는 오프라인 학원의 대명사 진명학원과 SRS 영재스쿨을 인수했다.  이를 통해 온라인 교육 시장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교육시장까지 진출, 온ㆍ오프 종합교육 기업으로 발돋움한다는 구상이다.
 
이 회사는 앞서 서울,분당,수원 등 명문 입시학원으로 알려지고 있는 진명학원도 인수해 고등부 교육시장에 대한 더욱 확고한 입지를 다진다는 계획이다. 특히, 전국 약 150여개의 가맹교육원이 분포돼 있는 SRS영재스쿨의 인수를 통해 본격 온ㆍ오프 통합교육 서비스를 시작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진명학원과 SRS 영재스쿨 인수를 토대로 아윌패스는 앞으로 여러 학원, 학교들과 네트워크를 구축해 학습콘텐츠와 운영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학원별, 회원별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아윌패스는 현재 25만명의 가입회원을 확보하고 있는 온라인 교육기업으로 인터넷 순위사이트 랭키닷컴 조사 결과, 지난 10일 기준 온라인 중ㆍ고등교육 부문에서 EBS를 제외한 민간 온라인교육기업 메가스터디(22.18%)에 이어 점유율 2위(8.7%)를 기록하고 있다.
 
유윤정 기자 you@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