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영화관도 "메리크리스마스" 이벤트 풍성

최종수정 2007.12.20 09:36 기사입력 2007.12.20 09:34

댓글쓰기

크리스마스가 임박한 가운데 극장들은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해 관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롯데시네마 라페스타관에서는 크리스마스 당일 '루돌프 사슴코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 홀에 숨겨진 루돌프 사슴코를 찾아오는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24일, 25일 양일간 산타와 가위바위보를 해 산타를 이긴 고객은 경품이 적혀 있는 막대 뽑기 이벤트에 참여, 경품 당첨의 행운과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의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메가박스에서는 제이에스티나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www.megabox.co.kr) 와 메가박스 전점 로비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트리를 통해 프로포즈 사연을 응모받는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들에게 제이에스티나의 액세서리 세트 및 메가박스 3개월 무료관람권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CGV강동은 꿀벌의 벌집 밖 세상 모험 이야기를 다룬 애니메이션 '꿀벌대소동' 포토존을 설치하고, 오는 25일까지 4인 이상 가족이 CGV강동을 방문하면 이곳에서 무료로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CGV구로는 애경백화점과 공동으로 오는 31일까지 CGV구로를 3회이상 방문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골드클래스관람권,CGV영화관람권,티켓북,팝콘,음료,콤보할인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CGV구로 내에 있는 타로부스에 당일 관람 티켓을 제시하면 2명 중 1명에게 타로카드점 무료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머스시네마는 크리스마스 조조할인 패키지를 출시했다.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조조영화 관람객 대상으로 기존 7000원에 판매되는 트윈콤보(음료中 2개 팝콘小 2개) 를 3000원에 제공 하는 이벤트다. 조조 영화 2인 관람 시 트윈콤보세트   (음료中 2개+팝콘小2개)포함 11000원에 즐길 수 있는 특별 할인 패키지 상품이다.

크리스마스 시즌 기간인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조조관람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조조 가격이 지점별 상이함으로 이벤트 적용지점 패키지 가격을 참고해야 한다.

단 조조는 각 상영관 11시 이전에 제일처음 상영하는 첫 회차 영화를 기준으로 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프리머스시네마 홈페이지 (www.primuscinema.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수희 기자 suheelove@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