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진화하는 금융 경영전략] 기업은행

최종수정 2007.12.24 10:50 기사입력 2007.12.24 10:50

댓글쓰기

회원간 회비입금시 수수료 면제혜택


   
 
기업은행이 모임전용 통장으로 내놓은 '대한민국 모임통장'은 회원간 회비 입금시 수수료 면제 혜택을 준다.

대한민국모임통장은 회원간 회비 입금시 수수료 면제 혜택을 비롯해 출발여행적금 가입시 금리우대 혜택 등도 제공한다. 

회원별 연간납입액, 납입내역, 미납액 등을 인터넷으로 자동관리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다. 

모임관리서비스인 SMS 무료이용과 기념일 통지 서비스도 제공하는 등 모임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신규 가입하는 우수모임에 대한 혜택도 쏠쏠하다.

특히 내년 1월말까지 새로 가입하는 모임들의 경우 우수모임 이벤트에 당첨되면 풍성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기업은행은 새로 가입하는 모임을 대상으로 월 평잔 100만원 이상인 모임 60개 모임을 선정해 50개에 각 영화예매권 10매를, 10개엔 각 30만원 상당 기프트카드를 제공한다.

또 월 평잔 300만원 이상인 모임에는 기억하기 쉬운 모임 평생계좌번호를 지정할 수 있도록 해 준다.

뿐만 아니라 통장이름을 자유롭게 만들 수 있는 셀프네이밍 서비스와 모임 회장과 총무에게 일정기간 VIP 우대 서비스도 제공한다.


정선영 기자 sigumi@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