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포토뉴스] 침통, 분노, 쓸쓸한 신당

최종수정 2007.12.19 19:11 기사입력 2007.12.19 19:09

댓글쓰기

   
 


19일 대통령선거 투표가 6시에 마친 가운데 대통합민주신당 당사에서 출구조사 개표방송을 시청하던 대통합민주신당 의원들이 이명박 후보가 과반을 넘는 예상득표율이 나오자 침통한 표정을 짓고 있다.

   
 


19일 대통령선거 투표가 6시에 마무리된 가운데 대통합민주신당 당사에서 출구조사 개표방송을 시청하던 대통합민주신당 손학규 공동선대위원장이 이명박 후보의 과반 이상의 결과로 나오자 침통한 표정을 짓고 있다.

   
 


19일 대통령선거 투표가 6시에 마무리된 가운데 대통합민주신당 당사에서 열린 출구조사 개표방송을 시청하던 김근태, 이해찬 공동선대위원장이 정동영 후보의 패배로 예상결과가 나오자 대책을 마련하는 듯 귓속말을 나누고 있다.

   
 


19일 대통령선거 투표가 6시에 마무리된 가운데 대통합민주신당 당사에서 열린 출구조사 개표방송을 시청하던 김원기 전 국회의장이 정동영 후보의 패배로 예상결과가 나오자 누군가와 통화를 하고 있다.

   
 


19일 대통령선거 투표가 6시에 마무리된 가운데 대통합민주신당 당사에서 출구조사 개표방송을 시청하던 대통합민주신당 의원들이 대부분 자리를 뜬 뒤 몇몇 당직자만이 방송을 계속 시청하고 있다./김희수기자 ironshutter@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