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K C&C, '2007년도 SKMS 실천상' 포상식 거행

최종수정 2007.12.13 18:52 기사입력 2007.12.13 18:51

댓글쓰기

   
SK C&C는 13일 경기도 분당 본사에서 업무 혁신 및 탁월한 경영 성과 창출 등 회사 가치 증대에 기여한 임직원을 포상하는 '2007년도 SKMS 실천상 포상식'을 개최했다. SK C&C 윤석경 사장(앞줄 가운데)을 비롯한 주요 경영진과 포상을 받은 직원들이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SK C&C(대표 윤석경)는 13일 업무 혁신 및 탁월한 경영 성과 창출 등 회사 가치 증대에 기여한 임직원을 포상하는 '2007년도 SKMS 실천상 포상식'을 경기도 분당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SKMS(SK Management SystemㆍSK 관리 시스템)'는 SK 고유의 경영 철학이자 기법으로 모든 SK 경영활동에 대한 본질과 핵심을 담고 있으며 구성원들의 경영도구로 활용된다는 것이 SK C&C측 설명이다.

SK C&C는 지난 2000년부터 'SKMS 실천상' 포상을 실시했으며, 임직원들이 우수한 업무성과를 달성할 경우 즉시 포상하는 수시포상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올해에는 '대신증권 차세대 시스템 구축 사업 수주'가 최우수상에 선정됐고'지방 재정 정보화 사업'을 비롯한 3건의 사업이 우수상에 선정됐다.

SK C&C는 이번 포상과 관련 지난 10월부터 각 부문별 공적들을 접수 받아 각 사업분야별 대표 팀장들이 심사를 진행해왔다.

SK C&C 윤석경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올 해는 수상자를 포함한 구성원 모두의 노력으로 외부사업에서 비약적인 성장을 거두었다"며 "앞으로도 지금까지 우리 모두가 보여준 SKMS 실천 노력을 바탕으로 혁신과 변화를 통한 핵심역량 제고 및 지속적 성과 창출은 물론 이웃과 행복을 나눌 수 있는 따뜻한 마음으로 사회와 함께 성장해가는 회사를 만들자"고 말했다.

이연호 기자 dew9012@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