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후지필름, "직접 찍은 사진으로 나만의 연하장 만드세요"

최종수정 2007.12.13 18:49 기사입력 2007.12.13 18:47

댓글쓰기

   
 
한국후지필름(대표 유창호)은 13일 연말연시를 맞아 소비자가 직접 찍은 사진으로 연하장을 제작하는 '포토이즈 사진연하장'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후지필름 '포토이즈'에서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이번 서비스는 사진이 담겨있는 메모리카드 혹은 디지털카메라를 가지고 '포토이즈' 매장을 방문하면, 원하는 사진을 골라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의 사진 연하장을 만들 수 있다.

4*6 크기의 사진 인화지에 사진 크기와 연하장의 배경까지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며, 가로형, 세로형의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 가능하다.

이와 같은 방식으로 직접 찍은 사진을 넣은 달력도 간편하게 만들 수 있어 연하장 서비스와 함께 연말연시 이색 선물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전망이다.

'포토이즈'는 후지필름의 디지털 사진 인화 전문점인 FDi 매장에서 대폭 업그레이드 돼 규격화된 편의점 개념의 직영 점포로, 사진 연하장, 사진 달력뿐 아니라 액자, 사진을 활용한 다양한 선물 아이템 등 사진과 관련된 원스톱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포토이즈 매장은 롯데마트와 하이마트에 입점해 있으며, 롯데마트(서울역, 구로, 도봉, 영등포, 금천, 일산주엽) 매장과 홈플러스(잠실, 영등포, 금천, 인천가좌)에서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연호 기자 dew9012@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