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K엔카, 폐차 도와드려요

최종수정 2007.12.13 15:45 기사입력 2007.12.13 15:43

댓글쓰기

국내 최대의 중고차 쇼핑몰 SK엔카(대표이사 박성철)는 중고차 폐차를 원하는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폐차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지(Easy) 폐차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SK엔카에서 제공하는 폐차서비스는 폐차 진행 과정을 고객들에게 투명하게 공개하기 때문에 믿고 맡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들이 폐차 진행 과정을 수시로 확인할 수 있도록 폐차 진행 상태를 문자메세지로 전송하고,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안내하는 시스템을 구축한 것.

SK엔카의 이지 폐차 서비스는 중고차 구매 고객뿐만 아니라 폐차를 원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1599-0528로 전화 신청하거나 SK엔카 홈페이지(www.encar.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SK엔카에서는 폐차 신청이 접수되면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날짜에 맞춰 무료 견인차를 이용해 해당 차량을 인수하고 보상금을 지급한다. 

과태료, 자동차세, 각종 범칙금을 비롯해 저당 등에 의한 압류가 있을 시 압류 해제 부분은 SK엔카에서 제공하는 무료 대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견인 후 최대 5일 이내에 말소 등록이 완료되며, 폐차증 및 말소증은 우편이나 팩스로 제공한다.

SK엔카의 이지 폐차 서비스는 현재 서울, 인천, 경기 지역만 가능하며, 점차 서비스 지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김정민 기자 jmki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