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덕특구-대기업 기술정보 연계 네트워크 활성화

최종수정 2007.12.13 15:43 기사입력 2007.12.13 15:41

댓글쓰기

(주)인켈社와 특구기술 연계위한 제3차 C&D 라운드 테이블 개최

대덕연구개발특구지원본부(이사장 박인철, 이하 특구지원본부)는 13일 특구지원본부 1층 만남의 장에서 오디오 및 통신기기 전문 기업으로 잘 알려진 (주)인켈(대표 조성수)과 30여명의 특구 기업인들이 참여한 가운데 ‘C&D라운드테이블’을 개최했다.

C&D(Connect & Development)라운드테이블은 대덕특구기업, 연구원 등과 대기업간 연계 활성화를 위한 네트워킹의 장으로 상호 간 네트워크 범위의 확대 및 정보교류를 통해 특구의 기술 사업화 토대를 마련하는 C&D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특구지원본부의 관계자는 “특구 기업들의 큰 애로사항 중의 하나인 대기업과의 채널 구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대기업과 함께하는 C&D라운드테이블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갈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실질적 기술연계가 성사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개최된 C&D 라운드테이블은 오디오 및 통신 분야 전문기업인 (주)인켈이 신규 사업 확장과 함께, 특구의 관련 기술에 대한 기술이전 및 공동연구 등, 특구와의 적극적 협력관계 모색에서 이루어졌다.

인켈 관계자는 “특구 내 관련 기술 기업인들과의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지속적인 교류 협력을 펼쳐 특구 기업과 인켈이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여운 기자 woon@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