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TF 도시락, SKT 멜론 눌렀다!

최종수정 2007.12.13 15:24 기사입력 2007.12.13 15:22

댓글쓰기

   
 
음악감상 서비스 시장에서 KTF 도시락의 선전이 돋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분석 기업 랭키닷컴(대표 한광택)에 따르면 도시락은 기존 온라인 음악시장의 강자인 벅스와 통신업계의 라이벌 SKT의 멜론을 제치고 지난 11월 두째주 이후 음악감상 분야의 주간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랭키닷컴의 순위 산정 기준인 시간당 방문자수(Session Visits, 이하 SV)에서 도시락은 12월  첫 주에 487만 명을 기록하며 343만 명의 벅스와 308만 명의 멜론을 크게 앞지르며 분야 1위를 지키고 있다. 
 

도시락은 지난 사이트의 UI(사용자 이용환경)개선과 음악서비스 강화 등의 사이트 개편과 함께 11월에 주간방문자가 크게 증가했다. 이 결과 12월 첫째 주에는 9월 1주에 비해 61%의 방문자수 증가를 기록했다. 

유윤정 기자 you@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