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제1회 서울장애경제인대회 개최

최종수정 2007.12.13 14:46 기사입력 2007.12.13 14:45

댓글쓰기

한국장애경제인협회 서울지회는 장애인의 창업활성화와 기업활동 촉진 및 장애경제인의 사기진작을 위해 이달 21일 서울프라자호텔 별관 그랜드볼룸에서 '제1회 서울장애경제인대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장애인 기업의 저력을 확인하고, 경쟁과 자율에 기반한 창업과 기업 활동을 통해 경제주체로 발돋움하기 위한 장애경제인들의 다짐과 격려의 장으로 꾸며진다.

서울지역 장애경제인과 예비창업장애인을 비롯한 수상자 가족 및 서울특별시, 서울시특별시의회, 중소기업청, 서울지방중소기업청 및 기타 유관기관·단체의 관계자 등 250여명이 참석한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창의적인 기업가 정신으로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경영혁신 활동을 전개해 괄목할 만한 기업경영 성과를 올린 우수 장애인기업 대표 6인에 대한 서울특별시의회의장, 한국장애경제인협회장, 서울지방중소기업청장 포상이 이루질 예정이다.

또한 장애경제인의 권익보호와 장애인기업의 이미지 제고에 앞장서 온 탤런트 이의정(홍보대사)씨 외 1인에게 한국장애경제인협회 서울지회장이 수여하는 감사패가 전달된다.

한국장애경제인협회 관계자는 "이번 대회가 서울지역 경제활동을 하는 장애인은 물론 창업에 성공한 장애경제인과 장애인기업지원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각 분야에서 개별적으로 축적해 왔던 노력과 성과를 공유하는 화합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