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현대증권, 기아자동차와 업무제휴

최종수정 2007.12.13 11:23 기사입력 2007.12.13 11:22

댓글쓰기

   
 
현대증권이 13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현대증권 김지완 사장과 기아자동차 이광우 부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 조인식을 가졌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현대증권과 기아자동차는 양사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공동마케팅을 전개할 수 있게 됐다.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17일 새롭게 선보이는 '신영 모하비 오토펀드' 출시에 맞춰, 펀드 가입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인 '모하비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일정 요건을 충족한 펀드 가입고객은 기아자동차 신차 구매시 최대 50만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기아자동차의 신형SUV인 '모하비' 1대, 네비게이션 100대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 최대 2000만원까지 보장해 주는 현대해상 신주말 교통상해보험에도 무료 가입된다.

현대증권 상품개발부 이완규 부장은 "이번 양사의 업무제휴로 신규 출시되는 신영모하비 오토펀드에 대한 판매 증가 뿐만 아니라 모하비 등 기아자동차의 판매 확대로까지 이어져 양사 모두에게 이익이 될 것"이라며 "장기적으로는 기아자동차 고객 및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황상욱 기자 ooc@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