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나뚜루, 성탄·연말연시 판촉 전개

최종수정 2007.12.13 14:00 기사입력 2007.12.13 13:57

댓글쓰기

   
 
나뚜루 크리스마스 케이크.
나뚜루가 성탄절을 앞두고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이벤트'를 전개한다. 또 연말연시를 겨냥해 이색 신제품도 선보였다.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이벤트'는 '초코케이크'를 구입하거나 '초코-체리케이크'를 구입하는 소비자에게 귀여운 토끼인형이 장식된 고급 무릎담요를 증정하는 행사다. 기간은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이 기간 나뚜루 아이스크림 전제품 중에 쿼트(1만1000원)이상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겐 예쁜 2008년 나뚜루 다이어리도 증정한다.

또 나뚜루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겨냥, 이색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최근 선보인 '나뚜루 붓세(Bouchee) 아이스샌드'는 아이스크림을 부드러운 카스텔라로 샌딩해 차갑지 않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바닐라쿠키와 딸기 두 종류가 있으며, 모양이 동그래서 먹기 좋다. 매장에서 붓세아이스크림과 커피를 세트로 주문할 경우 4000원에 즐길 수 있다.

새로 선보일 '나뚜루 보르드와인 아이스크림/싱글컵', '트리플컵'은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속에 보르도산 정통와인이 들어 있어 아이스크림과 와인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나뚜루는 전국에 180여개의 점포를 운영 중에 있으며, 올해 약 250억원의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