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CJ푸드, 우유 이용한 급식 메뉴 전시회 열어

최종수정 2007.12.13 15:58 기사입력 2007.12.13 09:50

댓글쓰기

CJ푸드시스템은 자사가 운영하는 시립북부노인병원(망우동소재) 급식당에서 13일과 14일 양일간 '우유메뉴 전시회'를 실시한다.

CJ푸드시스템은 "우유는 영양학적으로 우수한 건강식품이면서 동시에 요리 맛을 더욱 풍부하고 부드럽게 만드는 훌륭한 식재료이기도 하다"며 "대한영양사협회에서 개발한 우유로 만든 메뉴들을 당사 급식당을 통해 보다 널리 알려 국민 우유 섭취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전시회가 진행되는 시립북부노인병원은 지난 6월부터 10월까지 대한영양사협회에서 주관한 '수요일은 우유 먹는 날' 행사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등 평소 우유 활용에 앞장섰던 병원이다.

이번 전시회에는 단호박우유찜, 우유찜케이크, 우유카레, 우유버섯튀김, 고구마우유라떼 등을 포함해 총 13개의 요리 실물과 레시피가 전시되며 이 중 세가지 메뉴는 현장에서 직접 조리해 시식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CJ푸드시스템 관계짜는 "향후에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메뉴에 우유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