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홈쇼핑, 이승연과 뷰티 프로그램 방송

최종수정 2007.12.13 09:51 기사입력 2007.12.13 09:49

댓글쓰기

롯데홈쇼핑이 탤런트 이승연과 함께 뷰티 전문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롯데홈쇼핑은 15일 오전 11시20분부터 2시간동안 '이승연의 뷰티 프로포즈' 첫 방송을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은 세련된 외모와 남다른 감각으로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탤런트 이승연이 진행을 맡아 롯데홈쇼핑의 주요 뷰티 아이템을 선보이며, 메이크업 트렌드, 뷰티 노하우 등을 소개한다.

이번 방송은 '홈쇼핑같지 않은 홈쇼핑 방송'의 컨셉을 가지고, 시청자들이 유용하게 얻을 수 있는 뷰티 관련 정보를 이승연의 입담을 통해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20~30대 여성 고객의 시청률이 높은 주말 오후 시간대를 중심으로 월 3~4회 편성되며, 이승연이 직접 추천하는 뷰티 제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15일 첫 방송에서는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오리진스(ORIGINS)'의 베스트셀러 라인인 '퍼펙트월드 기초 풀세트'와 캐릭터 색조 브랜드 '스틸라(Stilla)'의 메이크업 세트를 선보이며, 런칭 기념으로 500만원의 현금경품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롯데홈쇼핑은 '오리진스 퍼펙트월드 기초 풀세트'를 시중가보다 약 3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화장품 담당 최성진 팀장은 "시청자들은 상품 자랑 일색의 홈쇼핑 방송에 더 이상 관심을 갖지 않는다"며 "케이블채널의 패션 정보 프로그램이나 뷰티 프로그램처럼 유명 스타, 패션 피플들이 직접 제공하는 유용한 정보를 얻으면서 바로 그 상품을 쇼핑할 수 있는 방송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