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장동건 "영어공부 백번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아"

최종수정 2007.12.12 14:24 기사입력 2007.12.12 14:23

댓글쓰기

"연예인인 우리는 물론이고, 누구에게나 영어의 중요성은 백번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다"

톱스타 장동건을 비롯해, 황정민, 현빈, 주진모, 지진희, 공형진, 김승우 등 연예인 야구단 플레이보이즈의 멤버인 이들 7명은 소외계층의 학생들에게 영어공부 기회를 확대해주는 캠페인해 돕기로 해 관심을 끌고 있다.

12일 교육인적자원부와 EBS에 따르면 이 기관들이 스카이라이프의 후원을 얻어 펼치는 '사랑의 안테나' 캠페인 영상에 무료로 출연하기로 했다.

'사랑의 안테나'란 가정환경이 어렵거나 난시청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1000대의 위성방송 수신용 안테나를 설치해주고, 영어교육위성채널 EBS English를 3년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캠페인.

이들은 영어교육의 중요성에 공감하며, 이번 출연을 결정했으며 캠페인 영상에서 영어와 관련된 자신의 체험담을 통해 영어교육의 중요성을 정할 예정이다.

한편 신청을 원하는 학생들은 EBS 영어교육채널 홈페이지(www.ebse.co.kr)에 사연과 신청서를 올리면 된다.

전국 시도교육청 장학사와 현직 교사들로 구성된 위원단이 객관적인 심사를 통해 지원 대상자를 결정할 계획이다.

김수희 기자 suheelove@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