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가방앤컴퍼니, '크리스마스 드림 이벤트'

최종수정 2007.12.12 13:31 기사입력 2007.12.12 13:30

댓글쓰기

   
 
유아용품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각 브랜드별로 겨울철 방한캐릭터 담요와 출산용품을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드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아가방앤컴퍼니의 대표브랜드 ‘아가방’은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다용도 폴라폴리스 원단의 담요를 증정한다.

프랑스 라이센스 브랜드인 ‘엘르뿌뿡’도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릎담요를 증정한다. 크리스마스 트리와 산타 캐릭터 디자인으로 유아들이 가볍게 맬 수 있는 배낭형이다. 

‘디어베이비’는 보온성이 뛰어나고 촉감이 부드러운 폴라프리스 원단의 상하복을 출시, 1만9000원에 특가판매한다. 

의류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담요를, 출산용품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산후 조리용 좌욕기를 증정한다.
 
오는 17일까지 가족과 연인에게 전하는 사랑의 편지를 홈페이지에 올리면 편지와 함께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공하는 ‘두근두근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가방앤컴퍼니 홈페이지(http://www.agabang.com)를 통해 참여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 편지의 대상자에게 당첨자가 전하는 사랑의 편지와 함께 꽃과 케이크를 전달한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