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기아차, 여수엑스포 유치 축하 마케팅 나서

최종수정 2007.12.12 11:25 기사입력 2007.12.12 11:24

댓글쓰기

   
 

기아자동차가 2012년 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다양한 ‘여수엑스포 마케팅’을 펼친다. 

기아차는 우선 내년 2월 중순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아쿠아리움에서 다이버들이 ‘기아차가 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합니다’라고 적힌 대형 현수막을 들고 펼치는 이색 수중쇼를 선보인다.

또한 아쿠아리움 입구와 내부에 여수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각종 광고판을 설치해 관람객들에게 2012년 여수엑스포 개최를 홍보하도록 했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16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kr)에서 ‘스포티지와 함께하는 여수 테마여행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테마여행 이벤트는 응모한 고객 중 40명을 선정해 연말 1박 2일간 액츄얼 DMB 내비게이션이 장착된 스포티지를 타고 여수의 청정지역을 여행하는 이벤트이며, 퀴즈 이벤트는 퀴즈 정답자 중 50명을 추첨해 영화예매권(1인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2012년 여수엑스포 유치를 기념하고 이 기쁨을 모든 국민들과 함께하고자 다양한 여수엑스포 마케팅을 준비했다.”며 “이번 마케팅을 통해 기아차가 환경을 먼저 생각하는 친환경 기술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정민 기자 jmki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