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칠성,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Queen' 출시

최종수정 2007.12.12 11:24 기사입력 2007.12.12 11:23

댓글쓰기

   
 
롯데칠성음료는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의 브랜드 확장을 위해 프리미엄 석류음료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Queen'을 13일 출시한다.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Queen'은 건강뿐만 아니라 피부미용을 위해 차별화된 프리미엄 석류음료를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제품이다.

이란산 페르시아 석류과즙 50%가 함유돼 석류의 깊은 맛과 향을 즐길 수 있으며, L-카르니틴을 첨가해 기능성을 강화했다. 또, 천연감미료인 결정과당(Fruit Sugar)을 사용해 칼로리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깔끔한 단맛을 냈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풀-라벨을 사용하고 먹음직한 석류모양을 넣어 식감을 크게 강화했다. 주 타깃인 여성층들이 한번에 마실 수 있는 용량인 180ml 병 제품과 가정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1L 병 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은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Queen'의 빠른 정착을 위해 백화점 및 주요 할인점에서 1L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에비앙 1L제품을 증정하는 행사와 무료 시음행사를 실시한다. 특히 '1본입 전용 Case'를 별도 제작 지급, 선물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게 했다.

한편, 롯데칠성은 학교 또는 회사매점, 편의점, 드러그스토아 등에는 180ml 제품을 집중 입점시킨다는 계획이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