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Queen'은 건강뿐만 아니라 피부미용을 위해 차별화된 프리미엄 석류음료를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제품이다.
이란산 페르시아 석류과즙 50%가 함유돼 석류의 깊은 맛과 향을 즐길 수 있으며, L-카르니틴을 첨가해 기능성을 강화했다. 또, 천연감미료인 결정과당(Fruit Sugar)을 사용해 칼로리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깔끔한 단맛을 냈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풀-라벨을 사용하고 먹음직한 석류모양을 넣어 식감을 크게 강화했다. 주 타깃인 여성층들이 한번에 마실 수 있는 용량인 180ml 병 제품과 가정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1L 병 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은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Queen'의 빠른 정착을 위해 백화점 및 주요 할인점에서 1L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에비앙 1L제품을 증정하는 행사와 무료 시음행사를 실시한다. 특히 '1본입 전용 Case'를 별도 제작 지급, 선물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게 했다.
한편, 롯데칠성은 학교 또는 회사매점, 편의점, 드러그스토아 등에는 180ml 제품을 집중 입점시킨다는 계획이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