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스몰캡>윈스테크넷, 캄보디아 행정전산망 사업참여

최종수정 2007.12.12 09:35 기사입력 2007.12.12 09:35

댓글쓰기

윈스테크넷이 캄보디아 지방행정전산망 구축 프로젝트에 보안시스템을 공급한다고 12일 밝혔다.

공급제품은 통신서비스망의 구간별 유해트래픽 탐지 및 차단을 위한 침입방지시스템(IPS), IPS에서 탐지한 구간별 위협정보를 취합해 분석하는 통합보안관리시스템(ESM), 전세계 및 구간별 위협상황을 예측하는 위협예·경보서비스다.

이 프로젝트는 캄보디아에 광케이블 건설과 정부 통신 인프라망을 구축하고 IT센터를 설치, 행정전산화를 위한 관리시스템 등을 개발하는 사업으로 2008년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윈스테크넷은 이번 공급을 위해 캄보디아 지방행정전산망 구축 프로젝트를 수주한 기산텔레콤 등과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기술교육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김대연 윈스테크넷 대표는 "이번 구축 모델은 캄보디아의 주요 거점도시에 첨단 광통신 인프라를 구축, 낙후된 캄보디아의 통신망을 현대화하는 캄보디아 정부의 최우선 국책사업"이라며 "향후 캄보디아 다른 기관 및 동남아시아 주변국가로 사업 확대시 추가 성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황상욱 기자 ooc@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