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KT, '동영상 UCC' 어워드 개최

최종수정 2007.12.11 14:51 기사입력 2007.12.11 14:49

댓글쓰기

모바일서 화제가 된 동영상 중 최고작 선정

   
 
SK텔레콤은 올 한해 모바일에서 가장 화제가 된 동영상 중 고객들과 함께 최고작을 뽑는 '동영상 UCC 어워드'를 12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SK텔레콤(대표 김신배)은 올 한해 모바일에서 가장 화제가 된 동영상 중 고객들과 함께 최고작을 뽑는 '동영상 사용자제작콘텐츠(UCC) 어워드'를 12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판도라TV, 다음TV팟 등 국내 주요 UCC포털의 인기 동영상을 휴대전화로 제공하는 SK텔레콤은 이번 행사에서 후보로 올라온 동영상을 노래, 댄스, 감동 등 3가지로 부문을 나눠 고객의 투표를 통해 각 부문별로 최고의 동영상을 선정한다.

후보군 중에는 뮤지컬 영화 드림걸즈의 영상에 민요 아리랑을 삽입한 '드림걸즈 아리랑 버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소속의 박지성 선수가 AC밀란과의 경기에서 선취골을 터뜨린 장면을 담은 '감동의 AC밀란전 박지성 선취골' 등 다양한 동영상들이 올라와 있다.

SK텔레콤은 1위로 선정된 동영상에 투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 약 280만원 상당의 미국 LA여행 상품권(1인 2매)을 지급한다. 투표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버거킹 와퍼세트와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모바일 쿠폰)을 1000명에게 제공한다.

'동영상UCC 어워드'는 27일까지 진행되며, 휴대전화로 **822+NATE 버튼을 누르거나 준(june)의 '동영상UCC' 메뉴 내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하면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채명석 기자 oricms@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