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텔레콤, 연말 이벤트 풍성

최종수정 2007.12.11 14:26 기사입력 2007.12.11 14:24

댓글쓰기

500만원 연말보너스부터 백화점 상품권, 노트북, 미니스쿠터까지

   
 
LG텔레콤 가입자가 LG텔레콤 사이트 내 '500만원 연말보너스가 터진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미션수행 후 당첨여부를 확인하고 있다.

LG텔레콤(대표 정일재)은 연말연시를 맞아 '500만원 연말보너스가 터진다!', '원서치킹을 찾아라', 'G-day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LG텔레콤은 홈페이지 회원에게 500만원 백화점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500만원 연말보너스가 터진다!' 이벤트를 내년 1월 6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LG텔레콤 고객이 홈페이지(www.lgtelecom.com)에서 홀짝게임에 참여만 해도 추첨을 통해 이벤트 참가자중 1명을 선정해 50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3판 2승제의 홀짝게임에서 이긴 응모자들에게는 5만원~100만원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사이버 포인트 등 각종 경품을 100% 증정하며 게임 승패와 상관없이 응모자 전원에게 신년 토정비결을 무료로 제공한다.

홈페이지 '이벤트n조이' 페이지에서 매일 1회씩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에 이기면 당첨된 경품을 즉시 확인할 수 있다. 

LG텔레콤은 12월 31일까지 무선인터넷에 접속해 원서치 모바일 검색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노트북, 스쿠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원서치킹을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무선인터넷 이지아이(ez-i)에 접속해 초기화면의 '야후 원서치' 검색창에서 원하는 검색을 수시로 하기만 하면 된다. 

이와 함께 LG텔레콤은 매주 수요일 망개방 사이트 '오픈존'을 통해 CGV, G마켓에 방문접속하면 선착순으로 영화 예매권과 요거트 쿠폰, 바나나우유 쿠폰, G마켓 할인쿠폰 등을 무료 제공하는 'G-day 이벤트'를 내년 1월 2일까지 진행한다.

채명석 기자 oricms@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