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C제일銀, 건전한 음주문화 위한 '쿨드링커' 캠페인

최종수정 2007.12.11 13:48 기사입력 2007.12.11 13:47

댓글쓰기

   
 
SC제일은행은 오는 12일부터 31일까지 연말연시를 맞이해 건전한 음주문화와 음주에 관한 인식 제고를 위한 '쿨 드링커 (Cool Drinker)'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쿨  드링커 캠페인은 SC제일은행에서 진행하고 있는 '일하기 좋은 직장 만들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과음 및 음주운전 등을 하지 않는 현명한 음주 습관을 기르자는 취지에서 마련된 행사이다.

SC제일은행은 이번 캠페인 기간동안 사내 홈페이지에 별도로 마련된 쿨 드링커 캠페인 사이트에서 자가진단 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음주습관의 위험도를 체크할 수 있도록 했으며 건전한 음주 문화 인식이 정착될 수 있도록 전국 영업점 앞으로 포스터 배포, 본점 순회방문 캠페인, 전문의 강연 등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각 영업점 및 부서별로 가졌던 건전한 송년회의 사례 및 사진을 모아 직원들과 함께 공유하며 참신하고 건전한 아이디어를 선별하여 포상할 예정이다.

데이비드 토마스 SC제일은행 인사담당 부행장은 "직원들의 건강이 곧 기업의 힘"이라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건강 및 직장 내 웰빙 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선영 기자 sigumi@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