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애경 송년회 "직원들이 만든 UCC 함께 즐겨요"

최종수정 2007.12.11 11:13 기사입력 2007.12.11 11:12

댓글쓰기

애경이 색다른 송년회를 갖는다. 

애경은 11일 오후 4시 서울 대치동 소재 KT&G 상상아트홀을 통째로 빌려 뮤지컬 '싱글즈'를 전 임직원이 함께 관람하고, 직원들 스스로 준비한 UCC와 장기 자랑 등 다채로운 소재로 송년회를 열 예정이다.

올 애경 송년회의 테마는 '꿈'으로 '2007 변화의 시작, 꿈을 현실로 바꾸는 애경'이라는 주제아래 △직원들이 만든 UCC 감상 △직원 장기자랑 △연초에 직원 개개인의 꿈을 담은 타임캡슐 개봉 △직원들의 인터뷰로 꾸며진 뮤직비디오 '2008 애경인의 꿈' 감상 등의 시간을 갖는다.

특히, UCC 경연대회는 요즘 젊은 세대의 관심사를 반영한 것으로 직원들이 회사와 제품에 관련된 동영상을 직접 제작하면서 숨은 끼를 한껏 발휘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애경은 '신기업문화 TFT'를 통해 활기찬 기업문화 조성을 위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2004년부터 공연관람 형태의 문화행사를 지속적으로 가져오고 있다.

이번 송년회 행사도 분기별로 진행되던 공연관람 형태의 문화행사를 송년모임에 어울리게 기획한 것.

행사를 기획한 애경 관계자는 "문화 송년회를 통해 직원들이 끼를 맘껏 발산하고, 다 함께 즐기자는 취지로 기획하게 된 것"이라며 "FUN 이벤트를 통해 1년 간의 스트레스를 날린다는 의미도 있다"고 말했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