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百, "3m 짜리 대형 쇼핑백 구경하세요"

최종수정 2007.12.11 09:32 기사입력 2007.12.11 09:31

댓글쓰기

롯데백화점 에비뉴엘이 몽블랑과 함께 이달 한달동안 '아트 오브 쇼핑' 전을 개최한다. 

11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이번 전시회에는 몽블랑이 선정한 세계 현대미술계의 촉망 받는 신예 아티스트 5인의 작품을 백화점 본관과 에비뉴엘 명품관 앞에 전시한다. 

전시 작품은 쇼핑백을 캔버스 삼아 작가 각자의 아이디어를 실험적이면서 자유로운 방식으로 연출한 거대한 사이즈(300X220X90cm)의 쇼핑백 형태의 설치 미술품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몽블랑 글로벌 아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그동안 파리 샹제리제 거리, 뉴욕 록펠러 센터 광장, 케이프 타운 워터 프론트 등 세계 문화의 중심지를 거쳤다. 

이와 함께 롯데백화점은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커플하이주얼리 구매고객에게 연극 티켓 2매를 증정하고 여성 에디션 팬 구매고객에게는 고급 와인 1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해외명품팀 하성동팀장은 "이번 전시회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쇼핑을 선도하는 롯데백화점과 장인 정신을 지닌 몽블랑이 즐거운 연말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백화점에서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많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최용선 기자 cys4677@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