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농협 "적금 들고 여행 떠나세요"

최종수정 2007.12.09 08:59 기사입력 2007.12.09 08:59

댓글쓰기

   
 
농협은 NH여행사와 제휴해 여행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적금상품인 'NH여행적금'을 전국 지역 농ㆍ축협에서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정기적금' 또는 '물레방아적금'과 연계한 상품으로 가입대상은 실명인 개인이다. 

'정기적금'은 6개월에서 60개월까지 매월 일정한 금액을 납입해야 하며 '물레방아적금'은 3개월이상 60개월 이내에서 납입일자, 횟수, 금액에 제한없이 가입할 수 있는 자유적립식 상품이다. 

'NH여행적금'은 가입고객에게 여행비용 선대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특징으로 여행자금 범위내에서 최고 500만원까지 대출된다. 

단, 적금기간의 3분의1 회차 이상(물레방아적금의 경우 계약기간 3분의1 이상) 불입해야 대출이 가능하다.  

또 NH여행사의 여행상품 이용시 최대 10%까지 할인되며 각종 여행정보 제공, 여행자보험 자동가입, 여행상품 맞춤설계, 해외유학 및 어학연수 알선, 어학연수비 할인, 농촌체험관광 할인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도 제공된다.  

내년 1월말까지 'NH여행적금'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NH여행 상품권, 여행용 가방 등을 제공하는 사은행사도 진행된다. 

김부원 기자 lovekbw@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