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성물산, 새로운 '래미안' BI 발표

최종수정 2007.12.05 17:09 기사입력 2007.12.05 17:09

댓글쓰기

 삼성물산은 아파트 브랜드 `래미안` BI(Brand Identity)의 형태와 서체를 새롭게 수정했다고 5일 밝혔다.

새 래미안 BI는 기존 이미지를 계승하면서 3개의 사각기둥들 사이의 폭을 없애고 일체화시켰다.

여기에 모서리를 곡선화 해 입체적으로 표현했다. 

한자 서체도 가독성이 높은 현대적 서체로 바꿨다.

삼성건설 김도훈 마케팅실장은 "입체적인 디자인을 통한 세련미와 고급감을 향상시켰으며, 부드러운 곡선을 도입해 래미안의 고객 지향적 의지와 고객의 자부심을 높이려는 브랜드 비전을 담았다"고 말했다.


편집국  editorial@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