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애경그룹, 문화협력사업 본격 가동

최종수정 2007.12.05 10:41 기사입력 2007.12.05 10:40

댓글쓰기

애경그룹이 예술의전당과 협력사업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예술의전당 '문화로 모시기' 협력사업 파트너 1호 기업으로 참여한다. 

5일 애경그룹에 따르면 애경그룹은 이날 예술의전당 오페라하우스에서 협약식을 가졌으며 이번 협약으로 인해 2008년 1년간 애경그룹이 예술의전당에서 열리는 공연프로그램을 구입, 관람 등을 형태로 지원한다. 

애경그룹은 '문화로 모시기' 파트너 제1호 기업으로 참여함으로써 예술을 통한 창조적 마케팅, 인적자원 관리, 사회적 책임구현 활동을 통해 문화기업으로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구축하고, 예술의 전당은 안정적인 지원을 통해 문화사업이 발전할 수 있는 물적 토대는 물론 타 기업의 문화지원을 이끌어 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 

채형석 애경그룹 총괄부회장은 "21세기 인재는 창의력이 핵심이라는 점에서 문화가 주는 감성적 보상은 결국 기업의 경쟁력이라는 점에서 예술의 전당 &47531;문화로 모시기&47534; 협력 파트너로 나서게 됐다"며 "계열사 임직원, 고객, 관계사를 대상으로 문화와 경영활동을 접목시켜 감성경영에 한 발 더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