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S산전, 말레이시아 내무부장관과 사업협력 논의

최종수정 2007.12.05 09:52 기사입력 2007.12.05 09:51

댓글쓰기

   
 
LS산전(대표 김정만, www.lsis.biz)은 모하메드 라다지(Mohd Radzi) 말레이시아 내무부장관 일행이 LS산전과의 사업협력 관계 구축을 위해 3일부터 5박6일 일정으로 LS산전을 방문했다고 5일 밝혔다.

모하메드 내무부장관과 김정만 부회장은 3일 첫 미팅을 갖고, 향후 계획된 말레이시아 정부 자산의 위·변조 방지사업에 LS산전의 RFID를 적용하는 방안에 대해 깊이 있게 논의했다. 또 말레이시아 시장의 전력, 교통시스템 및 자동화기기 사업에 대해 상호 의견을 교환했다.

이어 다음날 모하메드 라다지(Mohd Radzi) 말레이시아 내무부장관 일행은 김정만 부회장의 안내로 LS산전 천안공장의 RFID 생산라인과 청주공장의 전력기기 및 시스템 생산라인을 둘러봤으며 RFID사업 이외에도 전력기기 및 시스템 사업에도 높은 관심을 보였다.

LS산전은 이번 말레이시아 내무부장관 방문을 계기로 지난 10월 수주한 말레이시아 CD·DVD 불법유통 근절 프로젝트 이외에 말레이시아에 연간 수천만 장 이상의 추가 태그 및 리더기 추가 공급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S산전 관계자는 “말레이시아 내무부장관 일행이 LS산전과의 사업협력만을 위해 방문했다는 자체가 의미 있다”며 “RFID 뿐만 아니라 주력사업인 전력기기 및 시스템사업의 말레이시아 시장 공략에도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김진오 기자 joki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