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하이트맥주, '스타우트' 7년만에 리뉴얼

최종수정 2007.12.05 09:13 기사입력 2007.12.05 09:12

댓글쓰기

   
 
하이트맥주가 프리미엄 흑맥주 '스타우트'를 출시 7년만에 신제품 수준으로 리뉴얼해 재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우트'는 독일산 고급 흑맥아를 사용해 더욱 진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며 호프 함량을 높여 크림 같은 거품이 오래 지속되도록 했다. 또 알콜도수는 5.0%로 기존 제품보다 0.5% 높였다. 

패키지도 라벨은 흑맥주를 상징하는 블랙컬러를 기본배경으로 골드컬러의 독수리 문양을 새겨 놓아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주도록 했으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병과 캔 제품 외에 대용량 페트 제품도 내놓았는데 검정톤으로 기존 제품과 쉽게 구별하도록 했다. 

오는 10일 출시 예정으로 출고가격은 330㎖병 781.74원, 355㎖캔 1146.09원, 1600㎖페트 3378.37원이다. 

한편 하이트맥주는 출시 일에 맞춰 브랜드 홈페이지(www.stoutbeer.co.kr)를 오픈하고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최용선 기자 cys4677@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