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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식품 한길동 팀장, '소비자의 날' 부총리 표창

최종수정 2007.12.04 15:15 기사입력 2007.12.04 15: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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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식품은 한길동 고객만족팀 팀장이 재정경제부에서 실시하는 '제12회 소비자의 날'  부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한  팀장은 소비자 모니터그룹을 운영함으로서 소비자 의견을 회사에 전달해 제품 및 서비스 품질의 향상에 기여하고 소비자보호와 교육활동을 효과적으로 진행했다는 평가다.

또 지난 5년간 고객 클레임율을 낮추고 고객 만족도를 높인 활동을 인정받아 포상대상자로 선정됐다.

웅진식품은 고객만족팀을 중심으로 사내 임직원의 CS 마인드 향상 교육을 적극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소비자의 불만 및 위험 요소들에 대해 예방하고 대처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한편, 웅진식품은 금년 말까지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주관하고 있는 소비자불만자율관리시스템(CCMS) 도입을 위한 시스템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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