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씨에이팜, '2007 대한민국 발명특허대전' 동상 수상

최종수정 2007.12.04 11:32 기사입력 2007.12.04 11:31

댓글쓰기

   
 
씨에이팜은 아토피 질환 예방 개선제품 '아토프라젠트라'가 '2007 대한민국 발명특허대전'에서 동상을 받는다고 4일 밝혔다.

특허청에서 주관하고 한국발명진흥회에서 주최하는 이번 발명특허대전은 우수 특허 기술개발에 기여한 사람과 제품을 선별해 우수 발명품의 전시·홍보 및 특허기술의 사업화 촉진을 지원하는 국가적인 차원의 행사다.

동상을 차지한 씨에이팜의 아토피 피부질환 개선제 '아토프라젠트라'는 시리즈로 발매돼 꾸준한 성장세를 거듭하고 있다.

씨에이팜은 2009년까지 100억원의 매출을 달성은 무난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미국식품의약품안전청(FDA)에까지 특허를 출원 중에 있다.

이 제품은 우리나라 유소아 30%이상 성인 10%이상이 앓고 있는 아토피 질환의 심각성이 대두되는 상황과 차갑고 건조해지는 날씨에 남녀노소가 겪어야만 하는 피부질환을 예방해주는 개선제다.

특히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기능과 용도별로 구분해 편리성을 더했고 한국 식품의약안전청으로부터 의약외품으로 허가까지 받은 '아토프라젠트라'는 세정과 보습을 함께 할 수 있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