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국씨티은행, '씨티카드 해외이용 이벤트'

최종수정 2007.12.04 11:09 기사입력 2007.12.04 11:08

댓글쓰기

   
 
한국씨티은행(행장 하영구)은 연말연시 해외여행시즌을 맞아 해외사용시 각양각색의 혜택을 제공하는 '씨티카드 해외이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해외에서 씨티카드를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세대 아이팟 나노' 20대를 증정한다.

또 같은 기간 중 해외사용금액이 미화 환산 기준 300달러 이상 사용하고 신용카드 영수증을 씨티은행 지점에 가져오는 모든 고객, 그리고  인천공항 신세계백화점에서 씨티카드로 3만원이상 쇼핑한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고급 머니클립을 선물한다. 

또 '씨티은행 해외 우대가맹점 서비스(Citibank World Privileges Service)'를 이용하면 전세계 30여개 지역의 최고급호텔, 레스토랑, 골프장 등 씨티카드만의 우대가맹점에서 특별우대서비스와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씨티카드로 '레드캡투어' 이용시에도 다양한 혜택이 있다.

모든 예약자 전원에 대해 인천공항 발레파킹,인천공항 무료 주차서비스 (최장 7일),차량 인도전 세차 서비스 제공,씨즐러 샐러드바 무료 식사권을 증정한다.

정선영 기자 sigumi@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