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굿모닝신한증권, 61보병사단과 자매결연

최종수정 2007.12.04 10:32 기사입력 2007.12.04 10:31

댓글쓰기

   
 
굿모닝신한증권은 3일 인천광역시 부평구에 위치한 육군 제 61보병사단과 일사일군(一社一軍) 자매결연을 맺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굿모닝신한증권 이동걸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61사단장 강호성 준장과 간부ㆍ사병 등 50여 명이 참여해 상호 우의와 신뢰를 바탕으로 장병들과 군인 가족들의  경제관 확립을 위해 노력키로 합의했다.

굿모닝신한증권은 이번 결연을 계기로 장병들과 군인 가족들에게 절세전략, 합리적인 분산투자 및 재무설계 등의 세미나를 개최하고, 다양한 재테크 정보 및 자료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양 단체에서 진행되는 각종 행사에 서로 초청하여 우의를 다지며, 사회봉사활동도 공동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굿모닝신한증권 이동걸 사장은 " 장병들과 군인 가족들이 다양한 재테크 정보와 강좌를 통해 합리적인 경제관을 확립해 보다 성공적인 자산관리를 이루어 나가길 바란다"며 이번 협약의 의미를 강조했다.   

한편, 굿모닝신한증권은 61보병사단 복지향상을 위해, 강당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의자 세트와 농구공, 축구공 등 스포츠 용품을 기증했다.   

김지은 기자 jeki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