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우인터내셔널, 대학생 기업슬로건 공모전 시상

최종수정 2007.12.04 10:40 기사입력 2007.12.04 10:39

댓글쓰기

대우인터내셔널은 지난 3일 서울 남대문로 본사에서 '대학생 기업 슬로건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날 시상식에서 고려대 경영학과의 강계석 씨가 'Light for Global Trust'라는 슬로건으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우수상은 서울대 별I's팀(이정재, 김우람)과 서울대 김정훈 씨가 수상했고, 한양대 황상훈 씨 등 3명은 장려상을 받았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 10월 15일부터 11월 16일까지 한 달간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전국 146개 대학에서 총 700여명의 대학생이 1000여 편 이상의 작품을 응모했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부상으로 장학금 1000만원이 수여됐고, 모든 수상자에게는 대우인터내셔널 입사지원시 가산점 혜택이 부여된다. 

대상을 수상한 강계석 씨는 "사람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대우인터내셔널의 역량과 비전을 보여줄 수 있는 슬로건을 창조하는 것이 목표였다"며 "값진 기회를 만들어 준 대우인터내셔널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날 시상식에서 대우인터내셔널 윤병은 부사장은 "이번 공모전에 많은 대학생들이 종합무역상사인 대우인터내셔널에 관심을 가지고, 수준 높은 작품을 제출했다"며 "향후에도 대학생들이 세계화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진오 기자 joki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