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TF '2007 웹 어워드 코리아' 2관왕

최종수정 2007.12.04 09:31 기사입력 2007.12.04 09:30

댓글쓰기

고객지원, 통신 부문 수상

KTF(대표 조영주)는 우수한 웹 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웹 어워드 코리아2007'에서 쇼(SHOW)사이트(www.show.co.kr)가 고객지원과 통신 등 2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웹 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새로 구축된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디자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 기술, 콘텐츠, 브랜드, 프로모션, 마케팅, 서비스 등에서 우수한 웹사이트를 발굴, 시상하는 행사다.

쇼 사이트는 고객지원과 통신분야에서 각각 9개, 10개 업체와 경합을 벌였으며, 올해 수상작중 복수의 상을 수상한 사례는 쇼 사이트가 유일하다고 설명했다.

쇼 사이트는 KTF가 쇼 브랜드 출시와 동시에 오픈한 사이트로 쇼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서비스, 고객센터기능 등을 원 스톱 서비스하는 통합 사이트다. KTF는 쇼 사이트 고객센터 기능에 웹2.0기술을 도입, 고객들이 페이지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한 번의 클릭으로 필요로 하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하는 등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KTF 굿타임 서비스실 유우현상무는 "이번 수상은 KTF가 쇼를 통해 차별화된 통화품질은 물론 웹 서비스에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한 점이 평가에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면서 "앞으로도 보다 높은 고객가치를 실현하는 웹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시상식은 5일 잠실 롯데호텔에서 있을 예정이다.

채명석 기자 oricms@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