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C제일銀, 에이즈 예방 캠페인

최종수정 2007.12.03 15:18 기사입력 2007.12.03 15:17

댓글쓰기

   
 
SC제일은행 데이비드 토마스 부행장(왼쪽)이 지난 1일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에서 열린 에이즈예방 캠페인에서 시민들에게 기념품을 나눠주고 있다.
SC제일은행은 UN이 지정한 제20회 '세계 에이즈의 날'을 기념해 지난 1일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에서 에이즈 예방 가두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대한에이즈예방협회 및 한국감염인협회가 함께 주관했는데 SC제일은행은 기업으로서는 처음으로 대한에이즈예방협회에 후원금을 지급하고 함께 에이즈예방 가두캠페인을 벌였다.

행사에는 데이비드 토마스 SC제일은행 부행장을 비롯해 20여명의 SC제일은행 직원들이 함께 참가해 '콘돔 빨리 불기', '에이즈 상식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로 시민들에게 에이즈 예방을 홍보했다.

SC제일은행 측은 "그동안 모기업인 스탠다드차타드은행과 함께 "Living with HIV"라는 에이즈예방 캠페인을 전세계적으로 실시해왔다"면서 "에이즈 감염인들에 대한 편견과 차별을 없애기 위해 직장 내에서 에이즈 감염인의 인권보호와 에이즈 예방 등에 대한 연수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정선영 기자 sigumi@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