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18종 출시

최종수정 2007.12.03 11:13 기사입력 2007.12.03 11:12

댓글쓰기

   
 
산타하우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배스킨라빈스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스페셜 아이스크림 케이크 총 18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해피 파티(Happy Party)’, ‘러브 러브 파티(Love Love Party)’, ‘후레쉬 웰빙 파티(Fresh Wellbeing Party)’, 펀 펀 파티(Fun Fun Party) 케이크 등 총 4개의 컨셉으로 나눠 선보인다.

대표 아이스크림 케이크로는 ‘산타 하우스’, ‘매직월드’와 ‘샤를로뜨 그레이프’ 케이크가 있다.

'산타하우스 케이크'는 산타클로스가 사는 아기자기하고 예쁜 집을 아이스크림으로 형상화한 제품이다. 파티용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가격은 1만9000원

'매직월드' 케이크는 마법사가 크리스마스에 마법으로 눈을 내리게 한 듯 신비로운 분위기를 잘 살린 케이크다. 딸기와 미니 치즈 바이트가 잘 조화됐다. 가격은 2만3000원.

'샤를로뜨 그레이프' 케이크는 포도로 토핑돼 있어 디저트 파티에 알맞다. 체리쥬빌레와 아몬드봉봉 맛 또는 베리베리스트로베리와 초코후레이크 맛 중 선택가능하다. 가격은 1만7000원.
 
배스킨라빈스는 이와 함께 20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시 깜찍한 여우 모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따듯한 털소재로 겨울 방한용으로 좋다, 하늘색과 분홍색 두 종류다. 

강미현 기자 grobe@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