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머니옥션, 일반투자자들 대상 '랜더스 클럽' 행사

최종수정 2018.09.06 21:45 기사입력 2007.12.03 11:10

댓글쓰기

국내 최초 온라인 P2P 금융 서비스 업체인 머니옥션 (대표이사: 김지일)은 오는 14일 논현동 브이소사이어티에서 온라인 P2P 금융에 관심 있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제2회 랜더스 클럽(Lender's Club)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머니옥션은 이번 행사를 통해 온라인 P2P 금융의 투자 방법을 포함한 재테크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다.

특히, '금융회사가 당신에게 알려주지 않는 진실'의 저자인 송승용 전문 투자 컨설턴트가 '재테크의 흐름과 머니옥션의 투자 가치'에 대해 강연할 계획이다.

김윤호 머니옥션 팀장은 "이번 랜더스 클럽은 지난 행사에 참여했던 회사원 및 대학생들의 높은 호응으로 3개월 만에 개최되는 것이며 머니옥션이 온라인 기반의 신규 금융 상품이기 때문에 젊은 층의 관심이 높은 편"이라고 개최 배경을 설명했다.

제2회 랜더스 클럽은 머니옥션 투자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행사에 관한 상세 정보 및 참여 방법은 머니옥션 홈페이지(www.moneyauction.co.kr)를 통해 알 수 있다.

정선영 기자 sigumi@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