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네오팜, '베베 레스뽀' 출시..할인점시장 진출

최종수정 2007.12.03 11:10 기사입력 2007.12.03 11:09

댓글쓰기

   
 
애경그룹 계열사인 네오팜이 유아용 스킨케어 브랜드인 '베베 레스뽀(BeBe Respo)'를 내놓고 할인점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네오팜은 이번달부터 애경을 통해 유아 스킨케어 전문제품 '베베 레스뽀'를 대형 할인마트에 입점, 판매키로 했다고 3일 밝혔다.

'베베 레스뽀'는 아토피 전문 제품 아토팜으로 인정받고 있는 네오팜에서 탄생시킨 프리미엄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다.

이 제품은 '아기천사 피부 테라피 5무(無) 5첨(添)'을 컨셉트로 하고 있다. 

연약하고 민감한 아기피부에 주요 자극요소로 작용하는 광물유, 알코올, 색소, 인공향(香), 피부 알러지를 일으킬 수 있는 알러젠 등 5가지 성분을 완전히 배제했다.

또, 맞춤 보습을 위한 성분으로 100% 유기농 오일, 피부유사지질, 니아신아마이드, 비타민복합체, 세라마이드 등 5가지 성분을 첨가한 제품으로 무자극과 고보습이 특징이다.

출시품목은 바디워시, 로션, 크림 등 3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1만2500원~1만3000원선.

네오팜 관계자는  "''베베 레스뽀' 제품은 100% 유기농 오일을 사용해 유기농 마크를 획득한 제품"이라며 "향후 품목수를 늘려 유아 토털 스킨케어 브랜드로 성장시킬 예정"이라고 말했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