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스몰캡>파인디지털, 공식 서포터즈 출범

최종수정 2007.12.03 09:47 기사입력 2007.12.03 09:47

댓글쓰기

파인디지털이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의 공식 서포터즈인 '파워 인텔리 서포터즈'를 모집, 지난 1일 발대식을 가졌다고 3일 밝혔다.

'함께 여는 새로운 세상'을 컨셉으로 내년 6월30일까지 활동하게 될 서포터즈 1기는 정보 전달을 목적으로 운영되며 온라인, 오프라인을 통한 공정한 제품 정보 전달과 우수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구전활동, 파인디지털 제품의 개선점과 개발 관련 제안 등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발대식에 참여한 김종진씨(34세, 남)는 "파인디지털 서포터즈의 활동방향이 판매만을 목적으로 제품을 과대 포장하는 노골적인 홍보활동을 요구하는게 아니라 고객만족 정신을 근간으로 한다는 점이 긍정적으로 판단돼 서포터즈로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제품 지식과 정보전달을 위해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파인디지털 장원교 전무는 "신제품 출시 전 200명의 대규모 체험단을 운영한 것과 이번 서포터즈 출범은 파인디지털의 품질과 고객 서비스에 대한 자신감에서 기획 된 것"이라며 "무엇보다 공정하고 투명하게 운영될 서포터즈의 활동을 통해 긍정적인 결과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황상욱 기자 ooc@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