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하이닉스와 함께 좋은 기억 만들기"

최종수정 2007.12.03 09:23 기사입력 2007.12.03 09:22

댓글쓰기

생활 속의 반도체로 '좋은 기억' 만들어가는 모습 형상화한 홈페이지 개편

   
    하이닉스가 이번에 개편한 홈페이지
하이닉스반도체(http://www.hynix.co.kr)가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개편한 하이닉스의 홈페이지 디자인은 기업 슬로건인 'Good Memory'를 모티브로 했다.

하이닉스 제품이 장착된 전자기기를 사용하는 이들의 모습을 통해, 생활 속에서 하이닉스와 함께 '좋은 기억'을 만들어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줬다. 

또한 하이닉스의 브랜드 컬러인 오렌지와 함께 따뜻하고 안정된 색상을 사용해 고급스럽고 편안한 느낌을 연출했다.

여기에 환경경영, 윤리경영, 공정거래, 사회공헌과 같은 지속경영 메뉴도 신설, 하이닉스가 지속가능 경영을 위한 다양한 전략과 활동들에 대해서도 상세히 설명했다.

아울러 하이닉스는 '열린 채용'을 지향하며 채용 메뉴를 강화했다. 

장학생, 인턴, 해외인력, 대졸신입사원 등 입사내정자와 일반지원자를 위한 커뮤니티 공간을 신설해 지원자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인사담당자 칼럼을 신설해 '하이닉스가 바라는 인재상' '좋은 면접을 위한 준비사항' 등 입사와 관련된 진솔한 이야기를 제공한다. 

하이닉스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고객의 접근성을 높이고 일상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반도체의 이미지를 강조했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닉스는 영문 홈페이지를 글로벌 사이트의 성격에 맞게 하이닉스의 기술력을 강조하며, 해외고객들이 제품군을 보다 찾기 쉽게 디자인을 정비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