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모레퍼시픽, 젊은층 위한 한방화장품 '한율' 출시

최종수정 2007.12.03 08:48 기사입력 2007.12.03 08:47

댓글쓰기

   
 
아모레퍼시픽이 젊은층을 겨냥한 한방화장품 ‘한율(韓律)’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의 또 다른 한방화장품으로는 이미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잡은 ‘설화수’가 있다. 설화수가 40~50대의 중장년층 여성을 타킷으로 한 제품이라면 ‘한율’은 20~30대를 겨냥하고 있다. 

젊은층도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한방의 향취를 부드럽게 했다. 또 100% 국내재배 약재만을 사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주성분은 살구씨, 석류, 율무, 삼백초, 차조기에서 전통 옹기숙성방식으로 추출한 고농축 한방성분 ‘율려단’이다. 이외에도 백복령, 8년근이상 황기, 인삼, 송이, 백과아 등 한방 약재가 들어있다.

일일이 재배지를 답사해 청정지역에서 깨끗하게 키운 약재만을 사용, 안정성을 높였다. 

한국 고유의 문양인 조각보를 화장품 케이스 디자인에 이용해 한국적인 느낌도 살리고 있다. 

설화수가 백화점 경로로 유통되고 있는 것과는 달리 한율은  휴플레이스, 마트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젊은층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서다. 

아모레퍼시픽 이해선부사장은 “이번 한율 출시로 관심은 있었지만 아직 한방에 익숙치 않던 젊은층들도 쉽게 한방의 효능을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미현 기자 grobe@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