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산단공, 中企제품 스폰서 마케팅

최종수정 2007.12.02 20:45 기사입력 2007.12.02 20:36

댓글쓰기

산업단지 입주기업의 우수 제품에 대한 홍보 마케팅 이벤트가 열린다.

한국산업단지공단(이사장 김칠두)은 인터넷 포털 등 웹사이트를 통해 전국 산업단지에 입주한 중소기업 우수 제품의 홍보 및 판로 개척을 지원하는 '중소기업 스폰서 마케팅 이벤트'을 이달말까지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산단공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산업단지 입주기업이 개발, 출시한 제품을 산학연 통합정보망(www.e-cluster.net)와 인터넷 포털인 야후(www.yahoo.co.kr)를 통해 홍보 및 판촉을 대행하고 전자북(e-Book)과 영문 카달로그를 제작, 해외무역 전문사이트에 게재해 국내외의 온라인 채널을 활용한 기업지원 서비스를 펼칠 계획이다.

이번 스폰서 마케팅 서비스는 입주기업이 홍보를 희망하는 제품을 협찬(스폰)하면 산학연 통합정보망과 야후 경제뉴스를 통해 제품을 온라인으로 홍보하게 된다. 또 산학연 통합정보망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퀴즈를 풀면 추첨하여 협찬된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는 총 16개사 51개 제품이 홍보될 예정이며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이는 산학연 통합정보망(www.e-cluster.net)에 접속하거나 야후 '경제뉴스'면을 참조하면 된다.

산단공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 추진으로 그 동안 적절한 마케팅을 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었던 중소기업들의 제품 판로개척에 큰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은용주 기자 yong@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