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샘표, 4년 연속 간장부문 '수퍼 브랜드' 선정

최종수정 2007.11.30 10:06 기사입력 2007.11.30 10:05

댓글쓰기

샘표가 간장 브랜드 가운데 최고의 브랜드 파워를 가진 것으로 조사됐다.

샘표는 29일 산업자원부가 후원하고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한 '2007 브랜드 올림픽'에서 샘표간장이 간장 부문 4년(2004∼2007) 연속 '수퍼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산업자원부 산하기관인 산업정책연구원은 2003년부터 매년 전국의 20∼60대 소비자 1500여 명을 대상으로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TOM; Top of Mind)'를 묻는 설문조사를 실시, 수퍼 브랜드를 발표해오고 있다.

이와 관련, 산업정책연구원은 28일 서울 중구 남대문로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에서 '코리아 브랜드 컨퍼런스 2007' 행사를 열고, 제품 및 개인별 수퍼 브랜드를 시상하는 '브랜드 올림픽' 행사를 가졌다.

김효진 샘표 마케팅팀 부장은 "지난 60년간 최고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샘표의 브랜드 파워와 경쟁력이 다시 한번 입증됐다"며 "소비자의 신뢰를 기반으로 보다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