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덕테크노밸리, 다양한 복지활동 눈길

최종수정 2007.11.30 08:31 기사입력 2007.11.30 08:29

댓글쓰기

   
 
대덕테크노밸리 임직원들이 29일 대전 구즉동 독거노인들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랑의 공부방, 아동학대 캠페인, 사랑의 집수리등 복지활동 펼쳐
 

한화그룹 대덕테크노밸리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대덕테크노밸리는 29일 대전시 유성구 구즉동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해 겨울이불 등을 전해주면서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누었다.

이뿐 아니라 그동안 '사랑의 공부방', '아동학대 예방캠페인' '사랑의 집수리'등 여러 가지 활동을 끊임없이 펼쳐온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올해는 한화사회봉사단 설립 등으로 그룹차원에서 진행하고 있는 각종 활동에 그룹내 다른 계열사와 연계해 진행해오고 있다.

이날 대덕테크노밸리 임직원들은 송강사회복지 회관에서 독거노인들께 따뜻한 음료와 함께 겨울 이불등을 나눠 주면서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어 미참석 독거노인들을 위해 직접 가정을 방문하기도 했다.

이영대 상무는 "외로움뿐만 아니라, 고유가 등으로 유난히 추운 겨울을 보내게될 독거노인들께는 주위의 따뜻한 관심과 정성이 절실히 필요하다"며 "지속적으로 독거노인들과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라고 밝혔다 

김대혁 기자 kdh0560@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