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생건, 자연발효화장품 '숨 37' 출시

최종수정 2007.11.27 11:22 기사입력 2007.11.27 11:22

댓글쓰기

   
 
LG생활건강이 국내 최초 자연발효 화장품 브랜드 ‘숨(su:m)37'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10월 롯데백화점 대전점에 시험적으로 입점한데 이어 11월말부터 전국적으로 런칭할 계획이다. 

10월30일 롯데 영등포점, 12월초 부산 롯데 센텀시티점 입점을 눈앞에 두고 있다. 2008년까지 백화점 10여군데 입점을 완료, 고급 백화점 브랜드 위상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LG생활건강은 발효화장품이 한방화장품으로 이미 포화상태에 이른 국내 화장품 시장을 새롭게 주도하는 성장 동력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작은 미생물들이 효능성분을 배가 시켜주는 발효화장품은 피부 깊숙한 곳까지 빠르게 흡수돼 피부방어력을 증가시켜준다.

‘숨 37’은 기존의 인공발효화장품과는 달리 자연발효제품이라는 점에서 차별성을 가진다. 

일본 훗카이도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한 50여가지 식물들을 1102일 동안 37도라는 저장온도에서 그대로 자연발효 시켰다. 

발효과정에서 생성된 ‘자이엔’, ‘자이엔 감마’라는 물질이 탁월한 피부개선 효과를 보인다고 알려져 있다. 

‘숨37’은 피부를 재생시키는 ‘1102 라인(7종)’ 과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372 라인(5종)’, ‘팩 라인(3종)’ 그리고 ‘클렌징 라인(4종)’ 과 ‘바디 라인(4종)’ 등 총 23종으로 구성됐다.

강미현 기자 grobe@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