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우證 "기차타고 투자설명회 듣자"

최종수정 2007.11.27 11:00 기사입력 2007.11.27 11:00

댓글쓰기

대우증권 On-mate 센터(http://onmate.bestez.com)는  12월 1일 오전 10시부터 5시간에 걸쳐 ‘통일기차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투자설명회는 서울역에서 최북단 도라산역 간의 전용강의 열차(아카데미 트레인)를 타고 진행된다. 

On-mate 박민수 과장이 '2008년 주식시장 전망'을 주제로 투자전략과 유망업종 및 종목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지난해 청계산에서 진행된 산상 투자설명회와 추억의 영화와 함께한 극장 투자설명회, 그리고 올해 여름 낭만적인 한강 유람선 투자설명회에 이어 진행되는 이번 ‘통일기차 투자설명회’는 On-mate 센터만의 특별하고 이색적인 투자설명회로 휴식과 함께 할수 있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On-mate 센터의 통일기차 투자설명회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신청은 홈페이지(http://onmate.bestez.com)에서 할 수 있다.

대우증권의 On-mate 서비스는, 20여명의 전문 상담 직원이 라이브 방송을 통한 실시간 투자상담과 종목추천 등을 제공하는 온라인 프리미엄 서비스로 현재 1만3000명이 넘는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김재은 기자 aladin@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